
1. 튜린의 릴리엔 추천 웹소설, 로판, 완결작 이런분들에게 추천 : 웹소설 로판의 교과서. 설정, 배경, 캐릭터, 스토리, 진행감, 결말까지 완벽. 어린 시절 가정사의 상처와 타고난 괴물같은 능력으로 전쟁귀로 살아온 남자가 유일한 통증 치료제 같은 여자를 만나면서 자신과 완벽하게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전개. 그 설정에 주변 인물들이나 상황이 꼼꼼하게 짜여져 있고, 여자 캐릭터 또한 일관되게 소신있는 태도로 세상과 사람을 대하면서도 매력적으로 표현되어 있어서, 어설픈 귀여움이나 적당한 시크함 같은 캐릭터에 질려있다면 언니같은 매력의 올바른 팜므파탈을 즐길 수 있다. 황제의 이복동생, 선황의 막내동생. 제국 유일의 대공. 그러나 전쟁귀. 어릴때부터 마력과다증을 갖고 태어난 다미언은 몸이 마력을 따라가..

카카오페이지 로판 연재중 이런 분들께 추천 ! 올바른 육아물, 똑똑한 빙의자, 술렁술렁 읽히는 배경. 좋은 가족들, 좋은 사람들. 단, 진짜 막 기다무로 열린 웹소설이라서 연재작 건드리기 겁나신다면 조금 더 기다려보시길 !! 10년의 전쟁이 끝나고, 시체를 뒤적거리는 은발의 파란 눈 아이를 데려와 수도의 보육원에 맡긴 북부 공작, 레비아탄. 그런데 이 코딱지가 도저히 떨어지지가 않는다 ... ? 알고보니 아이는 빙의자로, 현재 마도왕국 왕의 7번째 입양자식이 되어 뛰어난 마법사라는 이유로 소년병으로 착출되어 전쟁을 치루는 중이었다. 그런 와중 몇년 전, 자신의 빙의를 알아챈 후에 '원작' 1부의 결말에서 사망하는 레비아탄 공작이 2부의 세상에서도 승리할 수 있도록 전쟁중에도 소소하게 도와줬고 1부 끝나는..

카카오페이지 로판 완결 이런 분들께 추천 ! 복잡하지 않은 배경과 서사이지만 꼼꼼한 스토리 라인, 육아물의 올바른 판타지, 귀염뽀짝한 결혼 후 엄빠의 연애라인, 적당한 빌런과 적당히 큰 세계관 등. 균형잡힌 육각형태의 작품을 가볍고 즐겁게 즐기고 싶으신 분 ! 카카오페이지 로판의 초창기 작품 중 하나 ! 누구에게나 아주 마음편하게 추천할 수 있는 작품 ! a.k.a 블랑슈 !! 완결에 외전에 특별외전까지 완결났고 웹툰까지 진행중인 빅재미 웹소설이다. 처음 보기 시작했던 이유는 표지 일러가 너무 귀여워서 !! 작품 소개를 봤더니, 전형적인 육아물인듯, 빙의물인듯 한데 '동화'에 빙의했다는 이야기가 재미있게 느껴졌다. 이 작품 뿐 아니라, 다른 작품에도 꽤 동화를 기반으로 세계관을 만든 작품들이 많은데 블랑..